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대잔치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 파는곳

by 가전대잔치 2017. 7. 28.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 파는곳

 

 

 

 

요즘 대세!! 바로 선 없는 청소기인데요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LG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정품을 판매 한다고 합니다.

 

 

 

몇일 전 TV에서도 방영되었던 코드제로A9

 

김숙 & 윤정수의 캐미가 돋보이는 최고의 사랑 에서도

 

출현을 했던 LG무선청소기

 

 

 

 

 

 

요즘 걸크러쉬로 유명한 예능중의 하나죠 ㅋㅋㅋㅋ

 

TV에 협찬으로 나올 정도로 검색량도 많고 인기몰이 중인

 

엘지무선청소기 코드제로a9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ㅎㅎㅎㅎ

 

 

 

 

 

다양한 툴의 구성으로 요렇게 짧게 사용 할 수 있고

 

다른 툴을 이용해 다양한 청소가 가능한 lg코드제로청소기

 

선이 없다는 게 너무 편하게 청소할 수 있고 거기다

 

배터리 2개로 최대 80분 사용이 가능하니까 대박이죠!!

 

무선인데 시간이 이렇게 길다니....

 

초대박이네요 ㅎㅎㅎㅎ

 

 

 

 

 

 

 

 

▲ LG 코드제로 A9

 

 

 

이미 여러 수입 브랜드 및 국내 브랜드에서 출시한

 

무선청소기 많이 있는데요~

 

LG만의 특허받은 기술로 뭔가 다른 특별함이 있는 거 같아요

 

최고 수준의 강력한 모터회전이 대박인듯~

 

항공기 제트엔진보다 16배 빠른 초고속 스마트 모터를 내장시킨

 

lg무선청소기a9 기존의 핸디스틱 제품 중 최고의 흡입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초미세먼지까지 99.9% 차단하는 LG핸디스틱청소기

 

건강한 청소를 위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큰 먼지와 작은 먼지를 동시에 흡입해 5단계로 꼼꼼하게 분리해

 

우리집을 더욱 건강하게

 

이 기능이 없다면 청소하면서 날리는 먼지를 내가 다 흡입해

 

청소 하나마나 하는거가 될꺼예요~

 

내 건강은 내가 지킨다 ㅎㅎㅎ

 

 

 

 

 

 

 

집에서 청소기 돌리는 가장 큰 이유~

 

바로 매일 수 백개씩 빠지는 털,머리카락 인데요

 

청소하는 방법이야 여러가지 겠지만 가장 쉽게 하는방법은

 

바로 A9청소기 로 한방에 밀어버리는 방법이 있죠~

 

 

 

 

이렇게 좋은 LG코드제로a9 파는곳 어디없을까?

 

하시는 분들 여기로 가보세요

 

스마트혼수가전인데요

 

 

 

 

100% LG 정품만을 취급  하며

 

본사에서 직접 전국 무료 배송 및 설치  해드리고 있으며

 

안심후불제 시스템과 폐가전 수거, 사다리차 이용 무료

 

 판매중 이라고 하니 문의해 보세요

 

 

LG청소기 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청소기 엘지청소기 정품 파는곳


 

 

전화) 02-546-9917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