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대잔치

드럼과통돌이가 합쳐졌다.LG 트롬 트윈워시 FR17VPAW/FR17VPAWC

by 가전대잔치 2017. 12. 30.


드럼과통돌이가 합쳐졌다. LG 트롬 트윈워시 FR17VPAW/FR17VPAWC








세탁기 구매하실때 통돌이사야할지,드럼으로 사야할지 고민 많이하셨죠?

저 또한 그랬구요ㅜ 통돌이를 사야할지,드럼을 사야할지 엄청 고민했답니다.

통돌이세탁기와 드럼세탁기를 각각 한개씩 사야하나...라는 고민을 할떄쯤 

이게 왠걸? 완전 취향저격 당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저만 알고싶었지만....효율성좋은 이 제품을 꼭 알려드리고싶더라구요ㅎㅎ















▲LG 트롬 트윈워시세탁기 FR17VPAWC/FR17VPAW
















상단은 드럼으로 되어있고,하단부는 미니워시통돌이로 되어있어

소량빨래는 미니워시로! 많은량의빨래는 드럼으로!

예를들면....드럼으로는 옷돌리고  하단부미니워시로는 속옷,수건 등 돌리면

정말 효율성도 좋고 시간도 절약되는 너무 좋은 일석이조 네요!


더 편리해진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몸에도 무리가지않게!편하게 빨래하세요 

















인버터DD모터가 손빨래 동작을 드럼으로 모션해 구현했다니,

더욱 꼼꼼하게 빨래할 수 있을거같네요 ㅎㅎ

두드리는 빨래부터 비비기,주무르기 등 까지 정말 무엇 하나빠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탁상황에 맞게 터보샷을 분사해준다니...

세제찌꺼기부터 구석구석에 찌든때까지 정말 강력하게 없애준다고 합니다ㅎ~~ 

너무 강력하죵?ㅎㅎ














그리고 스마트 싱큐로 언제 어디서든지 원격제어로 세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세탁현황과 에너지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제품의문제까지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도 빨래를할 수 있으니,굳이 세탁기까지 가지 않아도 되겠네요 ㅎㅎ

한개의 세탁기에 두개의 기능이 들어가있고, 거기에 핸드폰원격제어까지!

정말 완벽한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빨래를 돌리던 도중 갑자기 빨래감이 생기면 정말 난감하죠?

두번돌리기에는 시간도 너무 낭비되고, 나중에 돌리자니 계속 묵여야하고ㅜ

그럴때는 빨래추가버튼을 사용해보세요!

세탁을 하던 중 빨래를 넣어야 한다면 언제든지 버튼을 눌러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니워시필터분리가 쉬워 편안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적은힘으로도 손쉽게 분리가 된다고하니, 정말 간편하게 청소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겠는걸요?ㅎㅎ












인공지능인엘지트롬워시는 저장을 하지않아도 

내가 자주사용하는 세탁옵션을 기억했다가,

상황에 맞춰 스마트하게 세탁옵션도 추가해준다고하니,

똑똑한 lg세탁기로 우리 다같이 편하게 빨래해욧><!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엘지 트윈워시 트롬 세탁기를 

알뜰한가격으로 절찬판매중이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용!!




LG본사정품 / 본사무료배송 및 설치 / 폐가전수거 및 사다리차 무료 

/ 지정일 배송가능 / 빌리브 안심후불제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  ID : SMARTSARP
















.스마트혼수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