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잠실 월드타워에서 홍대돈부리 갔어요

by 가전대잔치 2018. 1. 17.

잠실 월드타워에서 홍대돈부리 갔어요










잠실에 있는 월드타워에 홍대돈부리가 있었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안 가다가 한 번 가고나서는

기다리더라도 가게되는 단골집이 되었어요

원래 절대로 기다리면서까지 음식점을 가지 않지만

이 날도 20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매장앞에는 이렇게 메뉴 사진과 가격을 볼 수 있어요

저는 항상 더블가츠동에 치즈를 추가해서 먹습니다ㅎㅎ

돈가스와 피자가 동시에 먹고싶은날에는 꼭 먹어요!

기다리면서 메뉴판보고 주문하면돼요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언제나 사람들이 꽉꽉 차있습니다








기다린끝에 가장 좋은 자리로 들어갔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창가자리~~

밖의 야경을 보면서 친구와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가 나오기전에 장국이랑 김치, 단무지가 나와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장국 한입 맛보고

바닥이 보일때까지 계속해서 들어갑니당ㅋㅋㅋ








제가 주문한 더블치즈가츠동이 나왔어요~~!

치즈가 쫙 늘어나는게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지금 사진으로 보는데도 배고파지네요

전에 다른 메뉴를 주문한 친구도 이 날은

치즈가츠동을 주문했답니다 하하








고등학생일 때부터 돈가스덮밥을 좋아했는데

홍대돈부리도 정말 맛있는곳중 하나에요

오늘도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ㅎㅎㅎ

너무 깨끗하게 먹어서 설거지를 안해도 되겠네요 >.<






홍대돈부리를 맛집으로 추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