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대잔치

엘지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로 가습과 공기청정을 한번에 끝내자

by 가전대잔치 2018. 2. 13.



엘지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로 가습과 공기청정을 한번에 끝내자






[출처 - 연합뉴스]






요즘 너무 날씨가 건조하더라구요-_-;

제 피부가 위 사진처럼 가뭄온거마냥 쩍쩍 갈라지는중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눈도 너무 뻑뻑하고, 
피부도 바디로션 바르는데도 계속 건조하고ㅋㅋㅋㅋ 

참다 참다 안되겠다 싶어서 가습기 찾아보던중

이왕 할거면 공기청정기능까지 있는걸 찾자해서ㅋㅋㅋ

알게된 LGSIGNATURE_AW141YBW!
건조한공기를 촉촉한공기로 바꿔주고,
나쁜오염물질까지 싹 없애주니까 정말 좋은거같더라구요ㅎ







▲LG 시그니처가습공기청정기 AW141YBW












★☆엘지시그니처 가습 공기청정기☆★














워터링 엔진으로 뿜어내는 시간당 22L 물과  

360º 토네이도 팬공기를 물로 한번 더 씻어주고 , 빠르게 가습시켜줍니다.

엘지시그니처공기청정기는 형광등, 햇빛에 노출되면 탈취성능도 다시 재생된다고하네요! 

물로 씻어서 사용해도 집진성능이 뛰어나다고 하니 완전 그뤠잇~!

10년동안 필터교체를 하지 않아도 되서 관리도 더 수월하며,
두가지 필터가 스모그원인물질, 생활냄새, 황사, 초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니 

안심이 되기도하구요~!

그리고 한국 공기청정협회가 인정한 CA인증까지 받은 LG가습공기청정기! 


가습기능부터 청정기능까지 두가지를 한번에 할 수 있어, 정말 간편합니다.















극초미세먼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PM1.0센서를 적용하여,

더 세밀하게 감지해줍니다.
이렇게 세밀하게 감지한 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 등의 농도와 냄새상태, 습도를 

공기청정디스플레이와 청정표시등으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기오염도에따라 4단계로 색깔이 변하니, 

현재 공기상태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겠네요~!














공기상태를 확인해주는 공기청정디스플레이와 청정표시등 그리고 

레인뷰 디자인까지 3박자가 딱딱 들어맞는 LG전자시그니처AW141YBW!

투명한 창을 통해서 공기가 청정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먼지농도를 종합청정도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할거같아요! 














이동과 세척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제품도 손쉽게 분리
되고,
필터관리도 필터트레이로 한번에 넣고 뺼 수 있어, 관리도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가습기의 제일 중요한 물...! 

물 보충하느라 큰 물통들고 왔다리,,,갔다리,,,,그러다 물쏟고ㅋㅋㅋㅋ 

정말 힘들고 귀찮습니다! 

근데 엘지시그니처AW141YBW는 

을 열지않고 바로 위에서 물을 보충할 수 있다고 하니,

다른 제품들처럼 물통들고 움직이는 일은 없을거같네요ㅎ














편리한 조작을 위해 스마트 리모컨이 있다고합니다.
청정도도 멀리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제품 컨트롤까지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니 완전 굿인데요?

핵심기능만 담았다고하니, 굳이 lg공기청정기AW141YBW에 가지 않아도! 멀리있어도! 

리모컨으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제품조작때문에 "아~귀찮아ㅜ" 라는 소리가 안나오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스마트혼수가전은 택배배송이아니라, 

LG본사에서 안전하게 배송해준다고하니, 분실/파손걱정도 끝! 





LG본사정품 / 본사무료배송 / 빌리브안심후불제







☎전화상담☎

02)546-9917 / 02)549-9917





카카오톡 ID : SMARTSARP




.엘지시그니처공기청정기AW141Y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