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소개 대잔치

유산균이 더많아서 맛있는 김치로 만들어주는 LG DIOS 김치톡톡 K417NS13E

by 가전대잔치 2018. 6. 8.

유산균이 더많아서 맛있는김치로 만들어주는

LG DIOS 김치톡톡 K417NS13E










저희집 김치냉장고가 안좋은건지 김치가 맛이없는건지



분명 같은김치인데도 불구하고 

엄마집 김치는 맛있는데 왜 우리집 김치는 맛이없을까요??




김치가 맛없는거 같지는 않으니 문제는 김치냉장고!


범인은 김치냉장고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김치냉장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본 모델은 엘지디오스 김치톡톡이예요


김치톡톡은 김치냉장고중에서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그중에서도 저는 K417NS13E 라는 모델을 보았어용














K417NS13E





디자인 깔끔하고 3단으로 되어있네요


김치보관도 많이 할수있을것 같고


저희집사람들이 완전 김치 킬러라서 김치 많은데

다 들어갈것 같아욧






















제가 이부분에서 끌렸는데요



유산균이 무려57배나 더 많아 맛있는김치를 만들어준다고 하는데


여기에보관하면 저도이제 맛있는김치를 맛볼수 있는건가요??ㅎㅎ



우리집도

드.디.어~~~
























유산균자체가 이미 맛있는유산균이라고 하네요^^

그게 57배많으니 안맛있을래야 안맛있을수가 없을 것 같은데요....ㅎㅎ



류코노스톡아 그동안 우리집 김치에는 없었던 거니?









위에 맛지킴이김치와 NEW유산균김치 비교한거 보면 

한눈에 확실히 알수있네요


유산균이 많이나오게 하려고 엄청고생하셨겠네요

고생한 만큼 어마무시한 차이가 딱 보이네요




유산균이김치에서 얼마나 나왔는지 알려주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있네요


디스 플레이 확인하고 유산균이 많이 나왔을때 확인해서

꺼내 먹으면 되겠네용




유산균김치의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기 위해서

쿨링샷이라는 기능이 있어

맛있는상태로 오래 먹을수 있겠어요

맛있는김치를 먹을수 있다니 정말 좋아요







 















김치상태를 오래 유지시켜주기 위해서

♣엘지김치톡톡은 냉기유지를 거의 완벽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LG디오스의 기술력이 이렇게 좋은지 몰랐네요




















중간칸이 유산균김치전용 서랍인가봐요


바로저기!에 넣어야겠네요!!


모든칸에 넣어도 되지만 

중칸에는 유산균가드가 있어 온도와 냉기 수분까지 잡아준다고 합니다




상칸에는 냉기지키는 커버가 있어

냉기가 빠져나가는걸 막아준다고 하네요




칸마다 냉기홀이 있어 냉기를 만들고 

팬이 있어 냉기순환이 잘되도록 해줍니다


앞 뒤 옆 구석 골고루 시원하게 해주겠군요























맨위에 첫번째 사진에서 보셨듯이 

중간에 분리벽과 바스켓 있는거 보이시죠???



분리벽이 있어 칸마다 다른 식재료를 보관하실수가 있으세요


lg김치냉장고는 김치만 보관할수 있지 않고 다른 것들도 보관 가능하세요


냉장고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면

디오스김치톡톡에 보관하세요




바스켓도 있어 마시는거나 바스켓사이즈에 들어가는 모든것들을 보관하세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이라는 것도 아주좋네요



저도 이제야 알았는데요

알아본제품이 K417NS13E라는 상품이잖아요

제품번호뒤에 E가 붙으면 에너지효율이 좋은거라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꼭 참고하세요~












알아보니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특가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지금 한번 들어가 보려구요












엘지본사정품

무료배송

사다리차무료,폐가전무료수거

안심빌리브 후불제














전화 번호


02)546-9917

02)549-9917











스마트 혼수가전  lg dios 김치톡톡 냉장고

K417NS13E 특가방으로~















카카오톡상담전문아이디

SMARTS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