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소개 대잔치

초고화질의 대형극장을 만들어주는 LG 시네빔 레이저 4K HU80KA

by 가전대잔치 2018. 6. 25.

초고화질의 대형극장을 만들어주는

LG 시네빔 레이저 4K HU80KA





집에서도 대형화면으로 영화관처럼 즐기고싶은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빔프로젝터의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어요

영화, 스포츠 등 보고싶은 영상을 마음껏 보면서

집이니까 편하게 시청할 수도있고

휴대성도 좋아 다른 곳에서 사용하기에 좋아요

이에 LG전자에서는 LG시네빔 HU80KA를 새로 출시했어요











■LG시네빔 HU80KA













초대형화면에 4K UHD해상도의 초고화질 영상이

깨지는 부분없이 선명하게 그대로 보여집니다

2,500안시루멘의 밝기로 영상의 밝기또한 밝아서

어떤 환경에서도 흐릿하게 보이지가 않아요

정말 집안에 나만의 극장이 있는듯한 기분이겠어요












명암비를 확실하게 나타내주는 HDR10 기술지원으로

어두운곳과 밝은곳을 더 확실하게 표현해주고

실제로 보는듯한 생생함을 더해줍니다












이제는 대형TV와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겠죠??












기존에 있던 빔프로젝터를 사용하려고하면

삼각대에 설치하거나 올려놓고 각도를 또 맞춰야했어요

저는 주로 책을 이용했었는데요

HU80KA는 스탠딩디자인이라서 세워두기만 하면

설치는 따로 하지않아도 되며

각도조절미러로 자유자재 각도를 맞출수있어서

벽면 또는 천장에 원하는곳으로 투사할수있어요

화질뿐만 아니라 편의성에서도 진화를 이뤄냈네요












세계 최초로 UHDtv튜너가 내장되어 있어서

안테나를 연결하면 UHD방송이 수신되고

HDMI로 셋톱박스를 연결하면 IPTV방송도 볼수있어요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크게 즐길수도있답니다

좀 더 실감나는 소리를 듣고싶다면

블루투스로 스피커를 따로 연결하세요












HU80KA하나만 있으면 영상을 볼때마다 즐거움은 커지고

여가시간이 기다려질것만 같아요


아래에 특가로 판매하는곳을 알려드릴테니

견적문의하시고 엘지시네빔을 득템해가세요~





LG본사정품

본사전국무료배송

안심후불제도






LG시네빔HU80KA










전화문의

02-546-9917

02-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