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소개 대잔치

손에 물한방울 묻히지않고 설거지하는 SK매직 DWA-1675P

by 가전대잔치 2018. 7. 6.

손에 물한방울 묻히지않고 설거지하는 

SK매직 DWA-1675P





밥먹고 난후 설거지 

다들 바로바로 하시나요?


저는 요즘 뭐가 그렇게 귀찮은지 예전에는 바로 했었는데

지금은 조금쉬었다해야지 하면서 미루게 되더라구요...ㅠ


그러다보니까 양념이나 밥이 눌러 붙어서 잘닦이지 않아요



누가 나 대신좀 설거지 해줬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다들너무도하지.. 아무도 안해줘요

제가 할때까지 기다리고ㅠㅠ


그러다 하루는 너무 화가 나서 

나이제 설거지 안해 라고 파업아닌파업을 했는데

기분풀어주려 그러나? 슬금슬금 다가오더니

우리 그럼 식기세척기 사용해 보는게 어때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괜찮은거 있으면 하나 사준다고 알아보고 구매하라고해서

좋은 제품이 있나 알아봤어요




 SK매직의 DWA-1675P라는 식기세척기입니다





세척이 끝나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서 

습기가 가득 머금은 상태로 있지 않겠어요~




화이트색상이고 심플하니 디자인도 괜찮은것 같고


수납바구니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서 부식되지않아 

깨끗하게 오래 사용 가능하겠어요


음식물찌꺼기 같은것도 물로 씻어낼수있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마이크로 3중필터가 있으니

고장도 잘안나고 오래사용할수있겠네요




조작방법도 가벼운 터치로 

원하는 것을 선택만 하면되니까

전혀 어렵지도 않고 간단하네요




15개의 분사구에서 나오는 강한 물줄기들로

꼼꼼하고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고

80도이상 뜨거운온도의 물을 사용하기때문에 

만약 세균들이 있어도 다들 너무 뜨거워서 없어지겠죠??




세척은 3가지 코스가 있는데요


첫번째 간편세척은 세척과 헹굼에 걸리는 시간이 

2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염이 많이 되지 않은 식기를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두번째로는 일반세척

보통 밥먹고 사용하는 코스일 것 같은데요

세척부터 식기건조까지 1시간도 채되지않는 59분만에 가능하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강력세척은 양념이 많이 묻어있는 식기류를 세척할때 좋습니다

손설거지로 아무리 열심히해도 잘닦이지 않는 것들이 있잖아요

강력세척으로 해주시면 되요^^


 


식기건조도 뜨거운바람이 골고루 전달이 되어서

살균까지 되면서 건조를 시켜준다고 해요




자외선 UV살균램프로 

대장균 박테리아등과 같은 세균들을 99.9% 살균하여 

위생적으로 식기를 관리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처음에도 이야기 했듯이 세척후에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시스템이여서

세척중에 모여있는 음식물의 냄새들과 수증기들이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자동으로 열리지 않으면 

내가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아서 열어놓아야 했을텐데

자기 스스로 열리니 너무 좋고 편하네요




식기세척기를 쓰면 물을 많이 쓴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아니였어요

오히려 물을 더 절약해주는 거였어요


직접했을때 120L

SK매직 식기세척기를 사용했을 때 8.6L

거의14배수준의 물을 더 용하고 있었네요ㅠㅠ

아이고 물 아까워라




설거지 하는데 이렇게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 몰랐어요

딱히 시간을 재면서 하는게 아니잖아용

설거지를  DWA-1675P에 맞기게 되면 

저에게도 여유로운 개인시간이 생기게 되겠네욧

아쌍~




식기세척기를 처음사용해 보는거라 

그릇들을 어떻게 넣어야 할지 잘몰라서 알아보았어요



 




저는 스마트혼수가전이라는 카페를 통해서 알아봤어요

아래누르면 스마트혼수 가전카페로 연결되니 

저처럼 궁금하신분들은 문의해보세요





☞전화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 상담ID: SMARTS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