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일요일에는 뭐니뭐니해도 짜장면이죠

by 가전대잔치 2018. 7. 16.

일요일은 뭐니뭐니해도 짜장면이죠






짜라짜라짜~짜~아장면

주말 토요일도 아니고 꼭 일요일만 되면 먹고싶은 짜장면

어제도 어김없이 짜장면이 먹고 싶어 

점심으로 짜장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그렇다고 중국집 갔는데 어떻게 짜장면만 먹겠습니까ㅎㅎ

세트메뉴 먹어줘야죠


기본적인 탕수육말고 특별하게 깐풍새우세트를 시켜봤습니다




보고 흥분을 했나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ㅎㅎ

역시 이런건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야해요

바삭바삭 촉촉 크~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너무 달지않고 적당히 달면서 맵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맨날 탕수육만 먹다가 새롭게 깐풍새우 먹으니까 

맛있네요~





짜장면짬뽕도 같이 나왔어요

이게 깐풍새우세트예요~

양이 적어보이지 않나요?

조금 적긴한것 같아요

세트라서 그런가 깐풍새우 짜장면 짬뽕 다 

일반에 조금 못미치는 양 같아보였어요

그래도 맛은 최고예요!!

짬뽕국물도 시원하궁 짜장면도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양이 모자란것 같아서 오른쪽에 있는 볶음밥까지 

시켰답니다~

원래 보통 중국집 볶음밥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여기는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구 다 먹었습니다




역시 뭐니뭐니해도 일요일에는 중국음식이 짱인것 같아요

뭔가 일요일을 제대로 보낸 느낌이랄까요?ㅎㅎㅎ

여러분들은 일요일에 뭐 드셨나요?

저처럼 중국음식 먹었나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