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놈의 무더위 비 소식이 정말 그립네요

by 가전대잔치 2018. 7. 29.

이놈의 무더위 비 소식이 정말 그립네요



언 2주 동안 폭염이 쏟아 지는것 같네요


이것도 그냥 지나가리 라고 쉽게 생각 했었는데


점점 갈수록 이건 어떻게 대처를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출근길에 뜨거운 햇살에 지치고


퇴근길에 습하고 무더위에 땀범벅이되어 집에 도착하면


그냥 생각 나는거는 에어컨을 키고 샤워만 생각이나죠








어제 소나기내리는데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예전 같았으면 이놈의 비 하면서 찝찝해지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이제는 잠시 찝찝해지는것도 괜찮으니 비 좀 확 내려 기온이 좀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골프공 만한 비가 내리는게 그립네요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오늘 역시 최고기온이 37도...


이제는 우리나라가 무슨 아프리카가 되는것과 같은 느낌이 드네요


비소식 하나 없고 하늘에서는 구름 한점이 없어요


미세먼지 걱정이 줄어 드니 햇빛 걱정이 어마어마하네요






위의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발췌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날씨를 한번 알아 봤지만....


해가 사라지는 날씨가 없네요...


비가 오는 그림을 한번 보고 싶네요..


그리고 비가 안와서 농작물 피해와 가축 피해가 엄청 난데요


이 가축 피해로 농민들이 피땀흘려 생산 한것이 한순간에 아무것도 아니게 되며


눈물을 흘리게 되죠



정말 비가와서 마음과 몸이 아픈사람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이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지금 종다리라는 태풍이 제주도 쪽으로 이동중인 뉴스가 계속 뜨는데요


예전에는 태풍이 오면 피해가 오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하였다면


이제는 제발 우리 지역으로 와서 비좀 내리고 가라는 말이 많아요


그정도로 사람들이 무더위에 지치고 비에 굶주리고 있는것 같아요



이때쯔음이면 보통 장마소식에 비걱정이였지만

이제는 반대로 햇빛이 비걱정을 만드네요


이번 종다리는 동해상과 제주도 그리고 남부에 작은 비와 강풍으로 다가가는데요


비가 오면 좋지만 강풍 피해 안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정말 기우제라도 해야 될꺼 같네요.....


비좀 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