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12

LG 디오스 4도어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F871NS33 완전 강추 LG 디오스 4도어 매직스페이스 냉장고F871NS33 완전 강추 우리 생활속에 필수가전 중 하나로 꼽히는 냉장고! 음식을 싱싱하게 보관해주기에 꼭 필요하고고장이라도 난다면 생활하는데 당장이라도 불편해요게다가 냉장고는 '주방의 꽃'이라고 불릴만큼여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가전이라고 할수있어요봄이되면서 이사, 혼수로 알아보거나 또는고장이나서 급하게 장만하려는 분들이 계시다면올해 새로나온 LG 디오스 냉장고 F871NS33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LG DIOS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F871NS33▲ 디오스냉장고하면 매직스페이스가 최고죠!도어 밑에 숨어져있는 히든 버튼으로 똑딱열어서또 다른 공간인 매직스페이스에 보관하면더 넓게 사용하면서 활용할 수 있어요간단하게 꺼내 먹을 간식이나 음료수,시원하게 해둘 화장품과 마.. 2018. 4. 26.
동대문엽기떡볶이 덜매운맛으로 먹었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덜매운맛으로 먹었어요 엽떡은 먹어도 계속먹고싶더라구요 ㅠ하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많고 2인엽떡은 먼가 적은거같고... 그래서 친구들 불러서 엽떡에 당면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지하철집오기 20분전에 앱으로 주문했는데 1시간30분40분?정도 온거같아요 ㅠ 바와가지고 그런가봐염 배달하신분 비엄청온다고 하시더라구욤.. 그래도 엽떡이 아직도 뜨겁고 따끈하고 맛있으니깐 용서ㅎㅎ 뚜껑 열기전부터 노란색 치즈인가?? 치즈양이 많아보이군 ㅎㅎ 기대기대 크오오! 역시 ㅜ-ㅜ 치즈양이 많이 있더라구용!! 으아앙 치즈 늘어나는거 ㅠㅠ 치즈만먹어도 꿀르르르르맛!!!엽떡드실때 꿀팁 당면,우동사리 추가하면 신세계를 만나보실수있어요!!! 자이제 단무지 물빼고 먹을준비완료!! 이제 접시에 담아야징> 2018. 4. 24.
LG스타일러 S5BB로 살균하세요~ LG스타일러 S5BB로 살균하세요~ 코트, 와이셔츠, 교복등 하루입고 빨기엔 급하고 안빨기에는 찝찝하고....외출후 집에돌아오면 의류에 미세먼지가 많이 묻어나온다고합니다..그럼 다른 옷끼리닿아서...윽 하지만 LG 스타일러 S5BB만 있다면 고민끝~~ S5BB 스팀으로 99.9%살균하여 건강하게!!순수한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옷 속먼지와 세균을 씻어 입어보세요~~외출후 입은코트나 매일빨수없는 옷들을 간편하게~~ 미세먼지코스로 일년내내 먼지/세균 걱정끝!!미세먼지를 무방행어로 털털----털어주고!! 투.루.스.팀.으로 잡아준다고합니다 손이많이가는 바지 다림질은 더커진 바지칼주름관리기와 바지고정클립으로 더긴 바지도 이중 주름없이 관리하세요!! 전기료부담없이 365일 보송하게~~~옷은물론 실내공기까지!! 전기.. 2018. 4. 20.
브레빌870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한잔 브레빌870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한잔 혹시 하루에 한잔은꼭! 커피를드시는분계시나요?? 전 밥먹은후 아메카노한잔먹으면 딱!좋더라구욤ㅎㅎ집에서 커피를타서마시면 이상하게 카페에서해준것처럼 맛이안나오고..그렇다고 카페에서만 마시기아쉽고..계속사먹기에는비용도.... 브레빌870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수있다고합니다!! *브레빌870*BES870* △△△ BES870 집에서도 커피한잔의 여유를 만끽하세요~~최고의 전문가 그룹인 SCAA가 그성능을 인정했다고합니당~!! 휴일날 브레빌 870으로 커피를내리고 은은한 커피향과 맛을 느끼고 힐링하세요~~ 분쇄, 도징, 탬핑, 추출을 하나의머신으로 !!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마법의 레이저 도징 룰! 만지기어려운 커피머신은 그만! 쉬운조작방법으로 간편하게 만들어보.. 2018.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