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7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 IQAir 250 로 미세먼지와 작별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 IQAir 250 로 미세먼지와 작별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몸의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서 그런 지 요즘 주위에 감기를 앓고 계신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이럴 때 일수록 먹는 것과 공기질을 건강하게 해주는 게 상당히 중요해요. 환절기에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환기를 꼭 시켜줘야 하는데, 요즘 처럼 야외에 미세먼지가 많은 시대에는 환기 한 번 하기에도 겁이 나는 게 사실이죠.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게 바로 공기처정기 아니겠어요? 밖에서 고통받는 우리의 호흡기, 집에서만큼은 편히 쉬게 해줘야죠! 세계적으로 인증받은 필터로 보이지않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까지 확실하게 제거해주니까 이제 걱정을 확 줄이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세요~ 글로벌하게 사랑받는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250 스마트혼.. 2018. 9. 30.
세컨 냉장고 딤채 김치냉장고스탠드형 마망 추천 세컨 냉장고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마망 추천 이제는 김치냉장고가 세컨 냉장고로 자리매김 톡톡히 하죠 김치만 보관하는 것이 아닌 음료와 식재료를 자유롭게 넣을수 있어 세컨냉장고의 역활을 확실히 해줘요 특히 신혼 부부들에게 필요한 세컨 냉장고! 1. 신혼때 일마치고 집에 들어와 맥주 한잔 하기 딱 좋게 음료 보관용 2. 쌀 곡식류를 두명이서 살면 빨리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쌀 곡식 보관용 3. 미래의 금쪽같은 자식이 나오면 필요하게 되는 공간 확보용 활용도가 높은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그리고 세컨 냉장고 다운 디자인을 마망 딤채 김치냉장고스탠드형으로 만나 보세요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마망 로맨틱 레드 (WDT43CRARR) 크림 화이트 (WDT43CRARC) 모던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디자.. 2018. 9. 27.
추석 귀성길 들으면서 갈만한 노래 추천해드릴게요 추석 귀성길 들으면서 갈만한 노래 추천해드릴게요 즐거운 마음으로 고향으로 내려가는 길! 하지만 아무래도 가장 큰 행사인 추석인 만큼 평소 한적하던 도로도 꽉꽉 막혀서 도통 빨리 갈 기미가 보이질 않죠~ 이렇게 차안에서 지루할 때 너무 조용하게 가게 되면 운전자까지 피곤해지기 쉽죠. 그럴 때 온가족이 즐겁게 노래부르면서 갈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즐거운 마음으로 가시라고 들을만한 노래들을 몇 곡 추천해드릴게요! 총 다섯 곡을 추천해드릴 건데, 다들 보자마자 '아 이노래!' 하실 유명한 곡들로 준비해보았으니 남녀노소 즐기면서 가세요! 이문세 - 붉은 노을 난 너를 사랑하네~이 세상은 너 뿐이야소리쳐 부르지만~저 대답 없는 노을만 붉게 타는데~ 2008년 가수 빅뱅이 리메이크해서 대 히트를 친 곡으로 전국민이.. 2018. 9. 22.
집먼지진드기 제대로 박멸하는 하우쎈 침구살균청소기 집먼지진드기 제대로 박멸하는 하우쎈 침구살균청소기HV552KRWH HV550KR HV570KR 여러분들이 매일 자고, 일어나는 침구는 깨끗하신가요? 눈으로는 깨끗해보일지 몰라도 눈에 보이지않는 집먼지 진드기와 유해세균들로 인해서 자면서 우리 몸은 고통받고 있을 수도 있어요! 우리 아이 자는 이불인데 진드기와 미세먼지와 세균들이 있다고는 상상도 하기 싫죠. 하지만 땀과 체온으로 인해 침대는 진드기가 서식하기 아주 좋은 장소로 평균 침대 1대당 1만여 마리 이상으로 나와서 3주마다 새끼를 낳는다고 해요. 게다가 외출 후에 옷이나 피부, 머리카락에 묻혀온 미세먼지와 세균들까지! 이는 각종 알레르기와 전염병, 질병의 원인이 된답니다! 뉴스에도 나올 만큼 심각한 문제인데도 불구하고 사태의 심각성을 제대로 느끼지 .. 2018. 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