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9

삼성 에드워시 드럼세탁기 추천 WF19N8750TP 이녹스 실버 삼성 에드워시 드럼세탁기 추천WF19N8750TP 이녹스 실버 이상하게 꼭 빨래를 돌리고 나면 여기저기서 넣었어야 할 빨래들이 눈에 갑자기 띄지 않나요? 분명히 빼놓지 않고 꼼꼼하게 세탁기 안에 넣어 돌린 것 같았는데 대체 어디에 숨어있다가 지금 눈에 띈 건지.. 정말 귀신이 곡할 노릇이라니까요~ 저는 그럴 때마다 참 난처해요.. 괜히 별거 아닌데 손해본 기분이랄까요.. 만일 양말 한 짝만 빨고, 한 짝은 미처 못빨게 되면 다음에 '이거 한 쪽이 어디갔지?' 해서 짝 찾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가끔 깜빡! 할 수도 있는 거고.... 이제 바로 그럴 때!! 바로 쏘옥 하고 에드워시에 미처 넣지못한 빨랫감도 이제 간단하게 넣어보세요~ 삼성 에드워시 WF19N8750TP 드럼세탁기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저.. 2018. 10. 18.
다시 돌아온 미세먼지 주의보 다들 조심하세요 다시 돌아온 미세먼지 주의보 다들 조심하세요 다시 미세먼지가 우리나라를 강타했네요. 덕분에 어제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미세먼지가 올라왔죠~ 금방 다시 사라진다고는 하는데 그렇다고 한들 걱정이 안되는 건 아니잖아요? 현재 미세먼지 상황과 언제 다시 괜찮아 지는 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내일 외출하실 떄에는 마스크 필수로 챙기시고 웬만하면 외출은 자제하고, 환기도 최소화해주세요! *출처 : 에어코리아* 10월 16일 오후 4시의 대기 상황이에요. 수도권은 그래도 괜찮은 편이라고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안심할만한 수준은 아니니 조심하셔야하고 특히 전남, 경남, 경북, 충북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미세먼지에 대해서 더욱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랄게요! 2018년 10월 16일 4시 45분경 대기 .. 2018. 10. 16.
지멘스 식기세척기 SN236W03ME로 편하고 깨끗하게 지멘스 식기세척기 SN236W03ME로 편하고 깨끗하게 요즘 부쩍 식기세척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것 같아요. 설거지할 시간에 다른 활동에 시간을 사용해서 더욱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어서죠! 일상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 줄 생활가전, 식기세척기! 아무래도 바쁜 생활에 치여 사는 요즘! 식사 후 만큼은 쉬고 싶으시잖아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요 번거로운 설거지는 이제 지멘스에게 맡기시고 편하게 쉬세요. 깨끗하게 되지 않을까봐 걱정되신다구요? 독일 지멘스의 우수한 세척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독일 명품브랜드 SIMENS의 식기세척기로 더 꼼꼼하고 확실하게!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만나보세요 :) SN236W03ME 골고루 다 방향으로 물살을 보내 깨끗하게 설거지.. 2018. 10. 15.
환절기 환기가 힘들다면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680I 환절기 환기가 힘들다면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680I 초겨울같은 날씨가 되었어요! 매 년 봄과 가을이 너무 짧아져서 너무 덥고, 너무 추운 날들의 연속인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하네요.. 날이 너무 추워져서 창문을 열기만해도 찬바람이 쌩 하니 들어오네요. 하지만 지금처럼 날씨가 급격하게 변했을 때에는 몸의 면연력이 약해지기 마련! 감기에 걸리기 더 쉬워지기 때문에 항상 공기질을 깨끗하게 해주셔야해요~ 하지만 공기가 너무 차다구요? 그렇다면 공기청정기를 사용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솔직히 요즘 환기하기에도 밖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때문에 겁나잖아요ㅠㅠ 쾌적한 공기를 위한 최선의 선택은 역시 블루에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거죠! 미세먼지는 물론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제거해주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편의는 .. 2018.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