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tv추천프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by 가전대잔치 2017. 8. 25.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너무 관심있게 보는 프로그램이에요~

처음은 시범처럼했던 프로그램인데

인기가 높아지면서 정규편성이된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가 재미있는 이유가 

외국인의 시선으로 신선하게 보는 한국의 경치와 문화

그리고 한국인인 저에겐 감흥 없었던 한국을 또 제가 몰랐던 구석구석을 보여주는것 같아 

흥미진진한것같아요 ㅎㅎ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보게만들었던 알베르토 몬디님과 그의 친구분들 !

한분한분 개성도 강헀고 특히 알베르토 몬디님의 한국사랑!

그리고 한국인보다 더 자세한 한국문화와 역사 설명까지

제 친구들이 한국에 와도 제가 저렇게 설명해 줄수있을까 하는 

한국을 잘 모르는 제가 좀 부끄러워 지게 만들기도 하더라고요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정규편성이 될까 될까?저도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진짜로 정규편성이 됬더라고요!

첫번째로 여행을 오게된 맥시코친구들!

알베르토몬디님과 같이 비정상회담에 나오는 크리스티안!

저는 사실 나이가 이렇게 어린지 몰랐는데 헉,저도 어리더라고요;

당황했었습니다 ㅎㅎ

흥많은 크리스티안친구들! 무계획으로 놀러왔는데

운이 좋은지 정말 여기저기 난관없이 잘 돌아다니더라고요!








어제 첫 방송된 독일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친구들!!

생방소을 챙겨보진 못헀지만

오늘 집에가서 봐야겠어요 ㅎㅎ

비정상회담할때 정말 좋아했던 독일에서온 다니엘님!

다들 노잼이라 하지만 저한텐 꿀잼이싶니다~

이탈리아,맥시코친구분들이 와서 새로운 한국을 보여주고 갔는데

이번 독일에서온 친구분들은 

어떤 꿀잼을 선사할지 기대중이에요


한국을 다른나라친구들에게 더욱 유익하게 알릴수있는 프로그램인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꿀잼 공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