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충무로에 꼬리찜 먹고왔어요 ~

by 가전대잔치 2017. 10. 26.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일상 끄적이네요 ㅋㅋ 


어제는 퇴근하고 회식을 하러 충무로에 갔습니다 ! 


유명하고 맛있다는 충무로에 있는 꼬리찜을 먹으러 갔는데요 !!


정말 맛있었어요 !!! 사진보여드릴게요 !! ㅋㅋ








꼬리찜 한접시를 주문하고 ㅋㅋ

수저와 컵을 두고 테이블을 한컷 찍었어요 !!!

너무 휑하죠???

곧 있으면 맛있는 꼬리찜이 휑한 공간을 채워줄거에요 ㅎㅎㅎ







꼬리찜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밑반찬들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곰국도 같이 나오더군요 !! 

소금치고 ~ 후추넣고 ~~~ 파까지 송송 넣고 !!

맛을 봤는데 !!!

 정말 진국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저기에 밥먹고 싶었다는 !! ㅋㅋ







드디어 ! 기다리고 기다리던 꼬리찜 등장 ㅋㅋ

등장하자마자 찍었던 사진 ㅋㅋ 

맛을 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부들부들하면서 입안에서 맴도는 이맛 ㅋㅋ 

또 먹고싶네요 ㅎㅎㅎ

양도 정말 많았어요

가격은 한접시에 5-56000원정도 했던것같아요 !!

 






 덩어리가 큰 꼬리찜들을 쓱싹쓱싹 짜르면서 한컷 ㅋㅋㅋ

 






고단했던 하루 !!! 술이 빠질 수 없죠 !!ㅋㅋ

전 맥주를 못먹어서 소주로 .. ㅋㅋㅋ

다 같이 화이팅! 하면서 찍었던 

잔 사진 ㅋㅋㅋ

호로록~~ 마시고 고단했던 하루를 정리하며 수다 삼매경 ~~ ㅎㅎ








4명이서 꼬리찜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한접시 더 주문!!!!해서 

또 먹었습니다 ㅋㅋㅋ

한번가면 10만원은 넘게 쓸것같네요 ㅎㅎㅎ 

처음 가봤지만 무지 맛있었어요 

다음에 회식하면 또 여기로 와야겠어요 !!! 

제 포스트를 보시는 분들도 충무로에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셔요~~ㅋㅋ

후회 없을 거에용 ㅋㅋ





오늘은 어제 회식했던 꼬리찜 포스팅을 했는데요 ㅋㅋ

다음에도 재밌는 일상 맛있는 음식사진들고 

또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