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개롱역 일식집느낌 제대로나는 '히노끼'

by 가전대잔치 2017. 11. 12.

개롱역 일식집맛집 '히노끼'





맛집들이 몰려있는 지역에는 잘 꾸며진 일식집들을 찾아볼수있어요


그런 집이 송파구 가락동 개롱역 근처에도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9월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태어난 히노끼에요!









외관부터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지않나요?


저는 여기가 생기고나서부터 쭉 단골인데요


요즘에는 자주 못가고있지만 꾸준히 가고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에요


고소한 소스의맛에 아주 맛이난답니다~~


이게 메뉴였다면 고정픽이었을거에요ㅎㅎ










주문한 소고기숙주볶음입니다


항상 다른 메뉴들만 먹어오다가 리모델링후에 새로운 메뉴가 보여


시켜봤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술이 쭉쭉 들어가는 최고의 안주에요










오늘도 역시나!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어묵탕을 주셨습니다~


쌀쌀한날씨에 따뜻한국물이 서비스면 말 다했죠??ㅋㅋㅋ


저희가 갈때마다 항상 챙겨주시는 히노끼사장님 고맙습니다^0^










맛있는 안주에 술이들어가니 술병도 쌓이고


안주는 금새 다 먹어서 치킨가라아케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치킨은 언제나 정답입니다!! 아~이롹 취킨! 에브바리 롹 치킨!


(옆에 마치 새것처럼있는 샐러드는 계속 리필한거라고 말씀 못드려요..ㅋㅋㅋ)










매장 내부의 인테리어는 이런식으로 꾸며놓았어요


옆에 원피스 피규어도 많이 있는데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사장님이 원피스 광팬이라서 많이 있어요~!


다음번에는 원피스피규어사진도 같이 포스팅 하겠습니다~







히노끼는 이렇게 먹어도 저렴한 안주가격에 값이 많이 나오지도 않아요!


느낌있는 일식집을 가고싶으시다면 개롱역 개롱골에있는


히노끼를 찾아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