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제주도 리치망고 애월본점 다녀온후기!

by 가전대잔치 2018. 2. 28.



제주도 리치망고 애월본점 다녀온후기!




때는 바야흐로,,,


작년 여름 제주도 왕복 특가 5만원에 구매하고


신나서 다녀온 제주도...ㅎ


2박3일동안 아주 알차게 운전만 했던 기억뿐...-_-;


하루죙일 운전만 하다가 들른 리치망고! 













주문을 하고 팻말을 받았는데...


저는 김태희를 받았네요...ㅋ


ㅋㅋㅋㅋ직원분이 "김태희님~"하는데 얼마나 민망했던지...


팻말받고 한참을 키득 거렸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앞에 의자에 앉아서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음! 음료가 나오자마자 폭풍 흡입을 하는 바람에...


음료가 반절 없어진 상태로 사진찰칵....


달달하면서도 상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ㅎ


상큼한거 먹고싶을때 먹으면 진짜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리치망고 체인점이 전국에 있다고하니, 


날 풀리면 서울리치망고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사진은 아이폰7+인물사진으로 촬영했습니다.


먹지말고 찍을걸...한입 먹고 찍었더니 아놔;


더운 여름날 시원한게 눈에 보이니까ㅋㅋ 


입이 먼저 반응해버렸네요...ㅠ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할 리치망고!!!


망고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더더욱 먹어봐야할 리치망고!!










음료를 가지고 위쪽으로 조금 걸으니 이렇게 공원 비슷한곳이 있더라구요.


저는 날씨복이 없나봐요...


항상 여행갈때마다 날씨가 안좋네요ㅠ_ㅠ


날좋은날 오면 더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저기 벤치에 앉아서 바다보며 쉐이크한잔하고싶었지만...

벤치가 젖은관계로 패스! 


한잔 더 먹을걸...하며 후회하고있는중입니다...


다음에 가면 2잔 ?아니 3잔! 먹을거에요.





리치망고애월본점


동절기 10월~3월 매일 10:00~18:00

하절기 4월~9월 매일 10:00~20:00















날씨가 안좋았음에도 불구하고,


바다는 애매랄드빛! 


보고만 있어도 마음에 평화가 오더라구요...


뒤에 풍차와 투명한바다색이 반겨주네요! 


날씨가 더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ㅜㅜ









집가는날에는 날씨가 좋더라구요...


다음에 날 정말 좋을때 다시 오고싶은 제주도에요!


화창하고 구름 한점 없는날에 


다시와서 꼭 리치망고를 먹을겁니다!! 



제주도카페추천리치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