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서울대입구역 맛집 혼다라멘!

by 가전대잔치 2018. 4. 1.

서울대입구역 맛집 혼다라멘!












미세먼지때문인가?황사때문인가? 목이 걸걸해 국물요리를 찾던중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에있는 혼다라멘집!!! 

일본식 라면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엄청 기대하고 들어갔죠ㅎ




































직원들이 주문받고 음식조리하러 들어가는곳인데 

먼가 진짜 일본느낌이나서 찰칵 




















저랑친구는 혼다라멘세트하나 바질라멘세트하나 

오니기니 스팸마요하나 사이다 콜라 하나씩 주문했어요!!





















친구랑 셀카찍으면서있다가 벌써음식이 나왔네요!!

 딱봐도 바질이랑 혼다 구분하겠죠?? 사골색이 혼다라멘이에요!!
























입가심??미니토마토인가??먹어봤는데

 전 너무달콤시콤해서 제스타일은아니였지만 

친구입맛은 괜찮다고 하면서 나쁘지않다고했어욤 



























단무지랑 미니고추짱아치?? 저거먹다가 입에서 불나는줄 ㅎㅎ 

샐러드는 치즈큐브? 취향저격 너무 맛있어요!!! 라면도 맛있어용


























진짜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면이랑같이 후르륵하면 꿀조합

 국물은 사골육수?라고해야하나 맛있었어요!!!



오니기리!! 그냥딱 밥이많은 스팸마요맛?

그냥 알고계시는 딱 스팸마요맛이에요 









나중에 서울대입구역 가는일생기면 이번에는 동생이랑  먹으러가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