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동대문엽기떡볶이 덜매운맛으로 먹었어요

by 가전대잔치 2018. 4. 24.

동대문엽기떡볶이 덜매운맛으로 먹었어요 






엽떡은 먹어도 계속먹고싶더라구요 ㅠ

하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많고 2인엽떡은 먼가 적은거같고... 

그래서 친구들 불러서 엽떡에 당면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지하철집오기 20분전에 앱으로 주문했는데 1시간30분40분?

정도 온거같아요 ㅠ 바와가지고 그런가봐염 

배달하신분 비엄청온다고 하시더라구욤.. 

그래도 엽떡이 아직도 뜨겁고 따끈하고 맛있으니깐 용서ㅎㅎ


뚜껑 열기전부터 노란색 치즈인가?? 치즈양이 많아보이군 ㅎㅎ 기대기대








크오오! 역시 ㅜ-ㅜ 치즈양이 많이 있더라구용!! 







으아앙 치즈 늘어나는거 ㅠㅠ 치즈만먹어도 꿀르르르르맛!!!

엽떡드실때 꿀팁 당면,우동사리 추가하면 신세계를 만나보실수있어요!!!







자이제 단무지 물빼고 먹을준비완료!! 이제 접시에 담아야징><










우선 주먹밥으로 위를 보호(?)하기위해 냠냠 맛있엉 ><

주먹밥이랑 소스랑 찍어먹으면 말하지않아도 알아요~~










먹다보니 매워서 덜맵기위해 주먹밥이랑 정면 먹고 씹으면서바로 어묵이랑 비엔나랑먹으면 끝-- 말이 필요없죠!! 

이제 슬슬 주먹밥이랑 먹어도 매우면 쿨피스찬스!! 

매운맛을 샤르르르 사라져요


엽떡먹으면서  꼭생각나는 단어가 매워 다신안먹어 하지만...어느세 

저는 주문중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