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잠실 월드타워 카레 맛집 아비꼬

by 가전대잔치 2018. 5. 11.

잠실 월드타워 카레 맛집 아비꼬








어제 오랜만에 잠실에서 아비꼬를 다녀왔어요

보통 방이먹자골목을 가지만

가끔 카레가 땡기면 월드타워 3층에 있는

아비꼬로 간답니다

맛집이니깐요!!!ㅋㅋㅋ










아비꼬는 맛집으로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줄이 항상 길게 있어서

기다렸다가 들어가야돼요

기다리면서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시는데

주문을 미리 할 수가 있답니다










카운터에는 원산지표기도 되어있습니다










저와 친구는 기본메뉴인 카레라이스를 주문했는데요

바로 이 카레를 먹기위해 30분동안이나

줄서서 기다렸어요^^;

요즘엔 실내가 매우 덥더라고요ㅋㅋㅋ

무료토핑도 전부 다 넣었어요










카레소스에 토핑과 밥을 섞으면

이런 비주얼이 나와요

짭짤한 카레의맛에 파와 마늘후레이크가

맛의 조화를 너무 잘 이루어요










같이간 동생은 카레우동에 도저언~!

셋이 먹기 부족할까봐 돈가스도 주무운~!










돈가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예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번에도 또 시켜먹을것 같아요ㅎㅎ

카레우동은 동생 입맛에는 안맞는거 같더라고요..

일단 보류한 뒤 제가 나중에 먹어보고

후기글 올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