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한잔하기에 좋은 가락동 맛집 강화연탄불고기

by 가전대잔치 2018. 6. 11.

한잔하기에 좋은 가락동 맛집 강화연탄불고기







최근 가락시장역 근처로 밥을 먹으러 갔었는데

눈에 띄었던 집이 있어서 기억해뒀다가

가본집이 있어요

'강화연탄불고기'집인데요

여기 아주 맛있더라고요~! 한잔하기에도 좋아요ㅎㅎ







TV에 나왔다고 크게 써있더라고요~

사실.. 요즘은 하두 먹방이 많아서

왠만한집은 다 나왔을정도지만

가락시장역 근처에는 그런집이 많지않기에

눈에띄기도 했어요

아! 주차도 무료로 가능해서 좋았어요!!







영업시간은 밤 12시까지이고

주문은 11시까지라고 써있어요~!

밤늦게까지 드시고싶은 분들에게는

살짝 아쉬운(?) 시간대이지만

간단하게 드시고싶다면 딱 좋은 시간이긴해요ㅎㅎ

와이파이도 한눈에 들어올정도로

크게 적혀있어서 굳이 찾을필요가 없어요 :)








간장구이 한판과 시골된장찌개를 시키고

밑반찬이 나왔답니당..!

와우~! 밑반찬 구성이 정말 알차용~~!

마치 집에서 먹는듯한 느낌도 받았어요








그리고 연탄불고기집의 특이점하나!

보이시나요?

상추 꼬다리가 떼어져서 나와요!!

꼬다리부분이 더럽지는 않다고 하지만

그래도 색이 약간 달라서인지

저는 떼고 먹는 편이거든요~

아무리 유명한집이고, 맛집을 가봤어도

상추꼬다리를 떼는 집을 못봤었는데

이런 섬세한 부분도 집의 향수를 느끼게됩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러고보니까 밥은 별도로 시켜야 하네요!

주문하실때 참고해주시구요

불고기와 된장찌개의 조화가 아주 끝내줬어요!








메인메뉴인 연탄불고기도 맛있었지만

요 된장찌개도 작품이었어요~

일반음식점에서 먹는 맛이 아닌

할머니가 해준 찌개맛이었어요

왜 이름이 '시골된장찌개'인지 알겠더라구요








음식이 맛있으니까 밥도 많이 먹게되더라고요

친구와 두공기씩 먹었어요ㅎㅎㅎ

근데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요~~








맛있게 다먹고 나가는데 벽에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사실, 옆테이블에 아저씨들이 짜글이를 드셨는데

계속 맛있다고하면서 드시길래

엄청 먹고싶었거든요!!

식당 아주머니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시고!!

처음 간거여서 대표음식 먹어보고

다음번에는 짜글이먹으려고 합니다ㅋㅋㅋ



다음에는 짜글이먹은 후기도 써볼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