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대구여행 中 갔던 도쿄다이닝,커피명가

by 가전대잔치 2018. 6. 5.

대구 여행 中 갔던 도쿄다이닝,커피명가







사진첩에서 사진을 보던 도중에 대구 여행간 사진이 보여서 추억에 잠겨있다가....ㅎㅎㅎ


대구에서 갔던 도쿄 다이닝과 커피 명가가 너무 좋아서 글을 끄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사진은 대구가는 버스안에서~ 심심해서 한번찍어 봤어요ㅎㅎ

나름 뭔가 분위기 있게 나온것 같지않나요???

사진으로보면 완전우중충 그자체지만 날씨가 정말 화창하고 좋았답니다




아마 4월? 쯤이였던것 같은데 더웠어요:::::

대구를 다른말로 대프리카라고 하잖아요 너무더워서!

역시대프리카 다웠습니다~~







저는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렸어요~~


내려서 바로 나가면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사실 대구 놀러가는거 처음이라고 말할 정도로 그전에는 놀지도 못하고 돌아갔거든요

이번에 완전 작정하고 제대로 놀기위해서 제일 유명한 동성로 고고씽!!!




버스타고 대구지하철도 타보고 중앙로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서울의 홍대같은 느낌으로 대구사람들이 거의다 모여있는듯 했어요^^



처음에 조금 구경을 하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음식점을 찾아 봤어요 

대구까지 왔는데 맛없는거 먹을수는 없자나용


친구가 가고 싶은데가 있다면서 저를 데리고 갔습니다.





바로!!!!!!!!! 도쿄다이닝이라는 곳인데요.

중앙로역보다 반월당역에서가 더 가깝네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용

아무튼 갔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렸습니다~


도쿄다이닝대구에서 인기 좋은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웨이팅이 끝나고 드디어 식당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앉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도쿄다이닝 베스트 메뉴인 크림소스 함바그스테이크랑 차슈 사라다 우동을 먹었습니다.









△크림 소스 함바그 스테이크 10,500원








▲차슈사라다 우동 9,500원






힝....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용ㅎㅎㅎㅎ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나요?????



크림소스 완전 박박 긁어 먹었어요

차슈사라다우동에는 콘푸라이트가 들어있었는데 뭔가 독특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음식맛을 해치지않고 잘 어울렸답니당









밥을 먹었으니 디저트를 먹으러 갈 차례겠죠?

방금 밥먹고 바로 카페로 고고고!!!!!!



카페또한 대구에서 엄청유명하다는 카페명가를 다녀왔습니다~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들어갔는데 내부가 세련된 다방? 같은느낌이였어요



주문은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직접오셔서 받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편하게 주문하시면 되요~




저희는 카페명가에서 제일유명한 수제 딸기 케이크를 먼저시키고

저는 민트초코카푸치노 친구는 레몬에이드를 골랐습니다













유명한딸기 케이크 나왔습니다~~

뒤에는 레몬에이드예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딸기들어간거 보이세요?? 완전 혜자스러워요

생크림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케잌 한조각더주세요 할뻔했어요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은 맛이예용


서로 더 많이 먹으려고 싸웠어요












여기 하늘색 신기한 음료 보이시나요???? 바로 민트 초코 카푸치노랍니다~

자칭타칭 민트덕후인 저는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시켰습니다~

역.시.나 민트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대구 정말 꼭 놀러가고 싶었는데 소원을 풀었네요~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완전 사랑하는 우리 친구랑 함께가서 더 재밌었던것 같아요~



저는 또갈거예요^8^

벌써 다음에 먹을거 까지 다 정하고 왔어요♥




이제 여름이라서 가면 더워 죽을것 같아서 못가겠네요오ㅜㅜ



빨리 가을이나 겨울이 오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