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인생 뼈찜 맛집! 강동 천하뼈다귀감자탕!

by 가전대잔치 2018. 6. 19.

인생 뼈찜 맛집! 강동 천하뼈다귀감자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를 뼈찜에 빠져들게한 맛집인

천하뼈다귀감자탕을 소개하려고해요

뼈찜이 생소한분들이 있으신가요?

간단하게 감자탕이 국물없이

찜으로 나왔다고 보시면 돼요~!







감자탕집이지만 뼈찜만 먹으러 가봤답니다

사실 처음부터 친구가 추천해줘서

뼈찜만먹어봤어요ㅋㅋㅋ


하지만 감자탕을 먹어볼생각이 생기지 않을만큼

그만큼 맛있어요!!


보통 남자세명이서가면 중으로 시키고

볶음밥을 먹어요~!







바로 요놈이 뼈찜인데요

겉에 옥수수콘이랑 당면과 양배추가 푸짐하게

쌓여있는게 보이시나요?

지금 사진으로봐도 넘나 먹고싶어지네요~~







아쿠!

뭐가 그렇게 급했는지 사진이 흔들렸네요ㅠ

당면의 쫄깃함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ㅠㅠ







뼈랑 당면의 조화가 진짜 좋아요~!

고기는 고기대로 맛있으면서

당면도 쫄깃해서 맛있답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도

맛을 잘 보조해줍니다

갈때마다 3~4접시는 먹는것 같네요ㅎㅎ







이 집의 별미는 볶음밥에서도 나와요

기본 볶음밥 재료에

뼈찜에있는 국물을 섞어서

맛이 살아나요

메인메뉴를 먹고나서 필수코스랍니다~!




제 인생뼈찜집인 천하뼈다귀감자탕! 소개해드렸는데요

한번 가보면 계속갈만큼 맛있으니까

기회되면 꼭 가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