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역삼역 이화수에서 육개장이랑 보쌈먹고 왔습니다

by 가전대잔치 2018. 3. 4.

역삼역 이화수에서 육개장이랑 보쌈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따뜻해져서 봄이 다가온것같은 날들이 계속되고있어요

지금은 비가내리고 있는데요 어서 따뜻하고 화창한 날이오면 좋겠네요^_^

최근에 역삼역에 위치한 이화수전통육개장에서 저녁먹은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연휴속에 출근을해서그런지 괜히 마음만 들떠있는 상황에서

퇴근후에 친구에게 연락하고 같이 저녁을 먹기로했어요~

저보다 퇴근이늦은 친구를위해 친구직장인 역삼역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이화수로 저녁먹으로 고고씽~~!

저번에도 여기서 저녁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따뜻한 국물에 자극적인맛이 땡긴다면 육개장만한게 없죠ㅋㅋㅋ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기전에 빠르게 한컷찍었어용










이화수전통육개장의 메뉴와 가격이에요

약간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친구가 쏘기로해서 부담없이 주문하는걸로~~

육개장칼국수에 한판보쌈까지 주문 오케이~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돼요!

항상 퇴근하고가면 배가 너무 고파있는 상태라서

메인음식이 나오기도전에 흡입을하는데

이럴때 반찬이 셀프면 눈치안보고 마음껏 많이 퍼올수있어서 좋아요ㅎㅎ











주문한 육칼과 보쌈이 나왔습니다~

육칼에있는 면도좋고 파가 많이들어있어서 집에서 엄마가 해준것같아요!

보쌈의 양은 적다고 느껴졌지만 부추와 싸먹는 수육의맛은 최고죠^^





다음번에는 차돌박이육개장을 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맛집다녀오면 또 포스팅할게요!

감기조심하시고 3월에도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