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자랑 대잔치

혼수가전 싸게 파는 곳 여름가전제품 걱정도 시원하게 해결

by 가전대잔치 2017. 6. 16.

혼수가전 싸게 파는 곳 여름가전제품 걱정도 시원하게 해결

 

 

 

 

 

 

 

 

클래식 한 게 아주 좋습니다~

 

조금 고가이지만 브랜드와 품질을 믿고 구매했습니다. ^^

 

 

< 스마트혼수가전회원 블루바이트님의 보네이도 v팬 구매후기입니다>

 

 

 

 

 

 

 

 

 

 

 

 

그저께 주문했는데 오늘 왔어요!!

 

생각보다 빨라서 놀랐어요 ㅋㅋㅎㅎㅎ

 

 

지금 티비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ㅋㅋ

 

잘 쓰겠습니당 ㅎㅎ

 

 

<스마트 혼수가전 회원 낮잠한숨님의 LG OLED TV 구매후기 입니다>

 

 

 

 

 

 

 

 

 

 

 

 

 

LG 와인셀러 W715B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서 좋았구요.

 

다만 이 제품은 한달에 1~2번 배달 된다고 해서 받는데 시일이 조금 걸렸습니다 ㅠㅠ

 

배송기사님이 오셔서 위치랑 수평까지 다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정말 71병이나 들어갈런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

 

지금은 개선이 되었는지 소음이나 냄새도 전혀 없구요.

 

암튼 간만에 좋은제품 싸게 잘 샀네요~

 

 

 

<스마트혼수가전 163030님의 LG 와인셀러 구매 후기 입니다.>

 

 

 

 

 

 

 

 

 

 

 

 

처음에 네이버 검색으로 이 카페를 알고나서 견적을 받고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 후 여기서 구매를 진행 했네여!

 

마눌님은 혹시 사기당하는 거 아니냐며 걱정도 했지만 어제 물건 잘 받았습니다~

 

처음에 F879SN33 모델로 구매했다가 F879NS33 모델로 변경 했는데 잘 처리 되었구여~

 

마나님이 아주 좋아하네여!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서연아빠님의 혼수가전 구매후기입니다.>

 

 

 

 

 

 

 

 

혼수가전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 본사무료배송 및 설치지원 / 안심후불결제 / 폐가전수거, 사다리차 무료 / 최저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전화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