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자랑 대잔치

혼수가전 단골된 가전제품 판매처에서 해결한 후기에요~

by 가전대잔치 2017. 5. 20.

혼수가전 단골된 가전제품 판매처에서 해결한 후기에요~

 

 

 

 

 

 

 

 

 

2015년도에 결혼하면서 모든 가전을 스마트 혼수가전 에서 구매하고

2016년도에 에어컨

2017년 4월에 건조기까지 저희 집 모든 가전은 스마트 혼수가전에서 구매했네요 ㅎㅎ

 

 

 

 

 

 

 

 

 

 

일단,

다른 곳에 비교해서 가격적인 면에서 메리트가 가장 큰 장점이고

카드 만들고 뭐 보험이나 적금 들고 이런 조건 싫어 하는데.. 그런거 없어서 좋구요!

후불제도 가능하고 여러 브랜드 가전을 한 군데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냉장고, 티비, 세탁기, 에어컨, 건조기, 광파오븐 등

다 여기서 구매했는데 삼성, 밀레, 동양 등 브랜드가 다 달라요~

 

 

 

 

 

 

 

 

 

 

 

보통 혼수할 때, lg나 삼성샵에서 한군데서 사야 할인율이 높은데

여기는 그렇게 하지 않아도 가격이 저렴해서 그게 진짜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한개를 사나, 여러개를 사나 다른 곳이랑 비교해보면 일단 가격은 제일 저렴해요~

 

 

 

 

 

 

 

 

 

 

 

이번에 밀레 건조기 구매하려고 먼저 스마트혼수가전에 가격 문의해보고

혹시나 해서 여기저기 전화하고 발품팔고

백화점 세일 기다리고 해봐도

결국에는 스마트 혼수가전에서 구매했네요 ㅋㅋㅋ

 

 

 

 

 

 

 

 

 

 

밀레 직원들이 와서 친절하게 설치해주고 갔습니다ㅎㅎ

 

이번에 건조기 구매하러 갔을때는

제가 임산부라 아가 태어나면 밥먹을 시간도 없을 것 같으셨는지...!

필요한 사은품 (소형가전) 까지 챙겨주셨어요 ㅠㅠ

-매장에 있는 게 없다고 택배로 따로 보내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생각해보니 혼수할 때도 다리미랑 체중계랑 소형가전 사은품 챙겨주셨네요 ㅎ 감사해요~!

 

 

 

 

 

 

 

 

 

 

 

 

저희집은 가전을 살 계획이 생기면

일단, 스마트 혼수가전에 문의부터 해요 ㅋㅋ

여기를 기준으로 다른 곳 계속 알아보다가 결국에는 여기서 구매!

 

 

 

 

 

 

 

 

 

 

 

 

제 후기가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믿을만한 곳이니~

다른 분들도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

가격 문의 하면 언제든 답변 해주시니까 비교해보고 결정~

 

여러모로 이곳에 감사하네요 ㅎㅎ

다른 분들도 비교해보고 좋은 결정 하셨으면 좋겠어요!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126713 (twee****) 님의 리얼 구매 후기입니다>

 

 

 

 

 

 

혼수가전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 / 본사무료 배송및 설치 / 폐가전무상 수거 사다리차 무상 지원 / 빌리브후불제 / 할인 혜택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