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자랑 대잔치

가전제품 구입후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싸게 잘샀네요 ㅎㅎ

by 가전대잔치 2017. 5. 14.

가전제품 구입후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싸게 잘샀네요 ㅎㅎ





그제 12시쯤 구매했는데 어제 왔어요!

만 하루만에 온 벤타에어워셔 ㅎㅎ

공청기를 렌탈할까 살까 하다가 생각난 베타!

옴청 좋다고 소문 났잖아요 근데 가격이..ㅎㅎㅋ

그래도 여기가 젤 싸서 ㅎ 아는 엄마도 이거 눈여겨 보고있다길래 추천하구 맘들 단톡방에도 추천!









어제 저녁 처음 써봤는데 완전 좋음

우리 아가 매일 잘때마다 콧물이 꽉꽉 막혀서 허덕이구

아침마다 양쪽 콧구멍이 코딱지로 막혀있었는데

어제 처음 벤타 25 사용하고나서는 코막힘도 없고

오늘 아침 콧구멍도 깨끗!


매일매일 잘때마다 중간중간 깼는데 어젠 처음으로 한번도 안깼어요

코가 막혀서 깼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 하루만 사용해봐서 더 써봐야겠지만요!

하루 사용 결과는 만족 ㅋㅋㅋ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번갯불 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






냉장고 세탁기 구매 후기입니당!

기능같은거 비교해보고 싶으면 엘지홈페이지 가보면

기능 비교 정말 잘되어 있으니 하나하나 꼼꼼히 비교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산 냉장고는 lg s839s32 모델이구요







세탁기는 lg t15dl 모델이에요






하이마트랑 lg베스트샵 가서 견적 뽑아보구 스마트혼수가전이랑 비교했어요

글구 요즘 카드할인 이런거 많이 들어가던데

저는 카드 만들고 이것저것 신경쓰는 거 딱 질색이라

인터넷 최저가도 비교해봤는데 스마트혼수가전이 훨 저렴하더라구요~


걱정도 많이 했는데 계약금만 내고 물건 받고 입금하는거니 믿고 주문했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참 잘한 것 같아요

배송도 원하는 날짜에 깔끔하게 해주시고 현금영수증도 바로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소소일상 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




가전제품 전문 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 무료배송 및 설치 본사 진행 / 안심 후불제 / 전국 최저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