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자랑 대잔치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신제품도 여기서 알뜰살뜰 살림 장만해요

by 가전대잔치 2017. 4. 22.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신제품도 여기서 알뜰살뜰 살림 장만해요

 

 

 

 

 

 

 

 

 

 

상담해주신 분도 확실하고 필요한 부분만 설명해주시고 가격도 거의 맞춰주셔서 넘 기분좋게 계약했는데 ㅎㅎ

 

모두 제품받고보니 넘 좋고 뿌듯하네요!

 

기사님들도 모두 친절하시구요

 

 

 

 

 

 

 

 

 

 

 

하나 좀 아쉬웠던 점은 기사님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되서

 

배송이 늦어졌지만 그건 저희 사정 때문에 그런거니 기분 좋게 이해했어요~ ^^ㅎㅎ

 

 

 

 

 

 

 

 

 

 

 

 

에어컨이랑 베란다가 너무 좁아 기사님들이 정말 힘들게 설치해주셨어요

 

힘들게 설치한 만큼 정말 기능이 너무 좋아요!

 

특히 건조기 신세계네요

 

주부로써 더 부지런해질 것 같아요~ ^^

 

 

 

 

 

 

 

 

 

 

 

암튼 싸고 이쁘게 잘잔 것 같아 행복하네요 ㅋㅋ

 

구입 망설이시는 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쮸여사님 (wndu****) 님의 소중한 구매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수요일 오후에 상담하고 바로 주문했구요

 

선풍기 / 공기청정기는 금요일에 받았습니다 ㅎㅎ

 

카페에서 구매하는 것은 처음이라서 걱정이 좀 됐었는데요~

 

계약금 조금 내고 나머지는 물건 받고 후불로 결제했어요 ㅎㅎ 안심이 되네요 ㅎㅎ

 

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아요 ㅎㅎ 좋은 제품 많이 소개해주세요 ㅎㅎ

 

 

 

 

 

 

 

 

집에 에어컨을 안 달 계획이어서 다이슨으로 결정햇구요

 

아직 한여름이 아니어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좋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나이트모드는 진짜 조용하구요! 평소에 5정도로 켜고 좀 더우면 더 세게 해도 될 것 같아요~

 

10이 가장 센데 6 정도 부터는 소음이 좀 있어요 ㅎㅎ 번창하세요!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이안갈릭 (hsw8****) 님의 소중한 구매 후기입니다. >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은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 후 알찬 후기를 남겨주고 계신답니다.

 

알찬 할인 혜택과 쿠폰,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중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다들 왜 찾는지 이유를 알아볼까요?

 

 

 

 

 

 

 

 

 

 

 

 

먼저 본사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정품이 아닐 걱정이나 해외 직구, 병행 수입 걱정이 없답니다.

 

본사 정품인지는 어떻게 믿냐구요? 본사에서 직접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과 설치해드리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사용하다 고장이 날 경우 a/s 도 본사에서 진행해드리기 때문에

 

걱정 없이 구매가 가능한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하지만 그래도 역시 온라인 구매가 걱정되어 망설이시는 분들 분명 많이 계실텐데요.

 

무조건 후불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기 걱정 없는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을 안전하게 배송받은 후 입금하면 되니 더욱 신뢰가죠?

 

 

 

 

 

 

 

 

 

 

 

 

온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는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전문매장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직접 자세한 상담도 받으시고 원하는 제품도 알뜰하게 구매하고 가신답니다.

 

방문 전 예약 전화 한통이면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가전제품싸게파는곳 가전제품 전문매장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 / 본사에서 무료 배송 & 설치 / 폐가전 무상 수거 / 안심 후불제

 서초구 잠원동 신사역 4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오프라인 매장 상시 운영중! 방문 전 예약 필수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