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자랑 대잔치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알뜰 구매 후기 남깁니다 ㅎㅎ

by 가전대잔치 2017. 5. 16.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알뜰 구매 후기 남깁니다 ㅎㅎ

 

 

 

 

 

 

 

저번주 목요일날 설치 받았네요 금요일날 받기로 했는데 하루 일찍오셨지만 상관없었네요

일단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해서

굉장히 만족하구요 ㅎㅎ

55인치 TV도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신에ㅛ ㅎㅎ 다음 가전 구매도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할게요 ^^

참고로 타지역 구매 꺼리시는 분들 믿고 구매하세요 저도 불안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ㅎㅎ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호빵부시님의 리얼 구매 후기입니다 >

 

 

 

 

 

 

 

 

 

수요일 오후에 상담하고 바로 주문했구요~

선풍기 공기청정기는 금요일에 받았습니다 ㅎㅎ

카페에서 구매하는 것은 처음이라서 걱정이 좀 됐었는데요~

계약금 조금 내고 나머지는 물건 받고 후불로 결제했어요 ㅎㅎ 안심이 되네요

 

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아요 ㅋㅋ 좋은제품 많이 소개해주세요~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이안갈릭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다가 오늘 배송받고 설치했네요

설치 기사님이 친절하게 매뉴얼가지 알려주셔서 좋네요

혹여나 물 새는지까지 점검해주시고 만족한 구매입니다.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레알남자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 정품 / 본사 무료 배송 및 설치 / 안심 후불제 / 최저가 알뜰 혜택 프로모션 상시 진행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 02) 546-9917

02) 549-9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