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 대잔치

올여름 맛있게 먹었던 빙수들 소개할게요~

by 가전대잔치 2018. 8. 11.

올여름 맛있게 먹었던 빙수들 소개할게요~



이번 여름 정말 미치도록 더웠죠

94년도 이후 최고의 더위다 뭐다 말도 많았구요


더워서 그런지 몰라도 이번여름에 빙수를 참많이 먹은것 같더라구요


먹었던 빙수들 중에서 

맛있게 먹었던 친구들만 선별해서 소개해 드리려구해요~ㅎㅎㅎ



자!! 대망의 첫번째빙수


건대에 있는 치즈팩토리라는 곳에서 먹은 치즈케이크빙수예요




치즈케이크빙수라서 그런지 몰라도 치즈케이크가 하나 통째로 올라가 있었어요

참고ㅋㅋ 여기가 치즈케이크로 유명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만원조금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치즈의 깊은 맛을 잘 느낄수 있었던 빙수 같아요





치즈케이크 정말 칭찬할수 밖에 없는 맛인것 같아요

꾸덕하고 치즈의 깊은맛도 나고~ㅎㅎ

옛날에 카페베네에 치즈케이크 빙수 있었는데

제가 그걸 정말 좋아해서 카페베네가면 항상 그빙수만 먹었거든요

근데 이거 먹은이후로 그맛이 기억이 안나요ㅋㅋ

그만큼 치즈케이크 빙수중에서는 최고 인것 같아요~ㅎㅎ




두번째 빙수


설빙의 리얼통통수박 입니다





여름철에 아주 잘어울리는 빙수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여름대표과일인 수박을 사용해서 만든 빙수인데요

수박 정말 많이 들어있죠

네모난거는 짭쪼름하고 고소한 치즈 예요ㅋㅋㅋ





수박소스도 따로 주세요

안에를 파먹어 보니까 딸기 아이스크림도 들어있더라구요ㅋㅋ

수박에 수분이 많아서 갈증이 금방해소되는 빙수 같아요

생각보다 맛이 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맛있었던 빙수 였어요

올여름이 가기전에 설빙가서 한번더 사먹어야 겠어요




마지막빙수


이디야의 초코눈꽃빙수~





부드럽게 갈려있는 초코아이스크림이라고 해야하나??ㅎㅎ

어쨌든 초코와 브라우니도 들어있구요 생크림도 같이 주세요~

위에 초콜릿 갈은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뿌려져 있는것 같구요

정말 초코초코한 빙수예요





초코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저는 초코를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초코를 안좋아하는 분들은ㅎㅎ

안먹을것 같아요

너무 부드럽게 녹아서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잘 모를정도로 입에 들어가면 바로 녹아버려요

옆에있는 브라우니 이게 정말 초코의 결정체예요

초코맛이 정말 진했어요 약간 꾸덕한 느낌도 있었구요

생크림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빙수랑 같이먹어도 맛있고 브라우니랑 같이먹어도 맛있고~ㅎㅎㅎ

역시 생크림!!!




세가지 빙수들 만나보셨습니당~

앜ㅋㅋ 보기만 했는데도 먹고 싶어요

오늘도 빙수하나 먹어야겠어요ㅋㅋ

올여름도 이제 이번달만 버티면 더위가 거의 끝나갈것 같아요

시원한 빙수 드시면서 조금만더 참아보세요

그러면 이제 시원한 가을과 겨울이 돌아온답니닼ㅋ